자유게시판

김대호 아나, 6세 연상 하지원과 “사적으로 연락하고 지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88회 작성일 25-06-01 09:13

본문

김대호 아나, 6세 연상 하지원과 “사적으로 연락하고 지내”


6lokLpl.png

보험 다모아 - 보험 비교, 최적의 보험 찾기
보험 다모아에서 다양한 보험 상품을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최적의 보험을 찾아보세요. 실시간 견적, 전문가 상담 제공.
보험 비교, 보험 다모아, 보험 견적, 맞춤 보험, 보험 상담, 실시간 보험 비교, 보험 추천
https://bohum-damoa.top



최근 MBC에서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한 아나운서 김대호(40)가 배우 하지원(46)과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다.

18일 방송한 MBN ‘전현무계획2’에서 김대호는 “외모적으로 매력적이라고 느낀 분은 없느냐”라는 질문에 “최근 하지원씨를 보고 미인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하지원씨와 함께 여행 방송을 했고, (사적으로도) 연락하고 있다”라고 말을 이었다.

다만 “이런 얘기를 하는 건, 당연히 친하기도 하고 오해 없이 받아들일 테니까”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자 MC 전현무는 “매력적이라면서 왜 오해가 없느냐. (하지원이) 여자친구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 있느냐”라고 캐물었다.

이에 김대호는 “그 정도까진 아니”라며 “아직 잘 알지 못하니까. 다만 외적으로나 내면으로나 아름다운 분이다. 오해 없이 들을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나 혼자 산다’에서 좋은 모습도 많이 보였지만, ‘멤버 중 네가 제일 결혼이 늦지 않을까’ 걱정했다. 심지어 ‘전현무보다 늦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유튜버 곽튜브가 “선 같은 건 안 보느냐”라고 묻자, 김대호는 “마지막으로 소개팅 한 여성이 있다. 애프터 신청을 했는데, 독감에 걸렸다고 하더라. 너무 안 낫고 있다. 7년째 완쾌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학씨 아저씨’ 최대훈, ‘폭싹’ 연기 ‘콘셉트’ 아니다…현실 모습에 누리꾼 ‘폭소’
심한 생리통, 그냥 넘길 일 아니다…‘박성광♥’ 이솔이 “암 전조증상”
장신영, 친정 부모와 합가…결국 ‘고충’ 털어놨다
이경실, 생일날 눈물 펑펑…아들 손보승의 예상치 못한 행동에 결국
‘40세’ 윤은혜, 결혼 계획 밝혔다…“너무 많은 공격 받아”
“무대서 ○○에 찔린 적 있다”…데뷔 37년차 가수의 충격 고백
“티켓 25만원 누가 가나”…‘고가 논란’ 페스티벌, 결국 빈자리 속출
‘학씨 아저씨’ 최대훈, ‘폭싹’ 연기 ‘콘셉트’ 아니다…현실 모습에 누리꾼 ‘폭소’
“악성종양 전이 될까 무서워”…배정남,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81세’ 선우용여, 한국 최고령 유튜버 도전…‘전쟁 피난설’까지 푼다






m3
대표번호1877-8789